숙소/지역검색
로그인을
해주세요
HOME
검색
프로모션
트래블러
MY PETEL
로그인
숙박 후기
등록일 : 2025-06-08 12:13:38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강아지랑 함께 다녀온 이번 펜션 여행,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사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고, 펜션은 자연 속에 꼭꼭 숨겨진 작은 쉼터처럼 아늑하고 평화로웠어요.
강아지랑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고, 산책길도 정말 예뻤답니다.
덕분에 우리 강아지도, 우리 가족도 정말 힐링하고 돌아왔어요. 다음에 또 꼭 방문하고 싶은, 강아지와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든 여행지였어요!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25-03-09 14:20:42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작고 소중한 우리 가족의 안식처]
살롱 드 방동에서의
첫 날은 흐린 구름 속 잠깐씩 보이는 햇살에 쨍함과 그림자의 대비가 아름다웠던 날.
둘째 날은 향긋한 풀내음과 흙냄새가 코끝을 자극한 비오는 날.
셋째 날은 뽀드득 거리며 흔적을 남기는 발자국과 너무나 하얗고 밝은 반사광이 눈이 부셨던 눈오는 날.
이렇게 각기 다른 날씨의 운치를 만끽하는 행운을~^^b
도착한 첫 날은 기분좋은 미소와 센스를 겸비하신 여사장님의 안내를 받으며, 숙소 곳곳을 살핀 후 바베큐타임!!!
말해 뭐해요~~~느므 행복!!
특히나 엔틱한 테이블 셋팅과 핸드메이드
짱아치와 것절이는 바베큐랑 금상첨화였어요.
사장님께서 저희 댕댕이 이름을 잊지않고, 매번 불러주심에도 감사했습니다~
둘째날 아침. 눈을 뜨니 흐린하늘이~^^;;;
흐리면 흐린대로 즐기기로^^
점차 비가 내리기시작 ~
간만에 빗소리와 함께 커피한잔.
사장님께서 주신 핑크빛 꽃과 빵으로
오전부터 즐거웠어요.
실외배변에 신이 난 울 쭈콩이!!!
덩달아 저희도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저녁까지 내리는 비...
포차 느낌의 공용 바베큐장에서 시원하게 내리는 빗소리 들으며, 준비해 간 곱창구이 파뤼~!!
사장님께서 직접 재배한 감자도 주셨답니다.^^
눈이 펑펑내렸던 셋째날.
아무도 밟지않은 하얀 눈밭에 울댕댕이
발자국 찍기^----^
저희 부부도 쒼나게 발도장 콩콩.
사진으로 추억을 남겨봅니다.
정겨운 사장님의 쭈콩이 부르는소리^^
이 모두가 행복입니다~^^
마지막 날엔 숙소 근처 손두부집에서 두부요리를 포장해와서 사장님내외분과도 한 잔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고..
쭈콩이가 잠자리에 민감한데,
이곳에서는 코를 드르렁 골며 3박내내 숙면을 취했어요^^
면100% 바스락 거리는 이불이 맘에 드는지
그 이불에 누우면 꿀잠자는 쭈콩!!
사장님께서는 키우던 반려견 세 마리와의 이별경험을 얘기해주시며 많은 조언도 해주셨어요...ㅠㅠ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또 갈께요~사장님!!!
등록일 : 2024-11-19 13:23:31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최고의 숙소였습니다! 소녀같으신 사장님께서 매일매일 깨끗하게 관리해주신 소중한 공간이었고, 오며가며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하게 챙겨주셨습니다. 강아지 용품들도 잘 준비가 되어있었고, 무엇보다도 아침에 일어나 넓은 산책로를 거닐 수 있었어요. 다음에 꼭 또 방문하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더 길게 머물고 싶네요 :)
등록일 : 2024-04-14 14:54:12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강아지와 다녀본 숙소 중 최고예요. 친절하신 쀼 사장님 , 청결한 객실 컨디션, 센스 있는 인테리어, 예쁜 정원까지 뭐 하나 부족한 게 없는 만족도 최상이었습니다.
굳이 애견동반을 안 해도 충분히 잘 될 것 같은 예쁜 곳인데 사장님께서 강아지를 너무 예뻐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할 거예요.
무조건 추추추추추추천입니다!
등록일 : 2024-04-01 11:29:08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너무 깔끔하고 포근한 숙소였습니다.! 지저분한것도없고 냄새도안나고 깨끗했어요ㅎㅎ 침구류도, 식기류도 화장실도 깨끗했고 비품도 모자라지않게 꽉 채워져있었습니다.
도착전 보일러도 틀어놔주시고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섰어요. 강아지 두마리와 함께갔는데 여자사장님께서 너무너무예뻐해주시고 마당에서 잘 뛰어놀아주셔서 너무행복해했답니다.!!강아지들이랑 함께지내서 다락방은 이용을 못했는데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게 꾸며져있습니다.! 다음에 강원도오게되면 또오고싶은곳이에요. 잘쉬다갑니다.!!^^
등록일 : 2024-03-06 14:28:49
10kg 미만 ·
강원도 춘천시
객실 타입
사진이 10개 밖에 안올라가 아쉽네요 !!!
숙소 외부 내부 모두 빈틈 하나 없이 아기자기 하고 깨끗합니다. 여사장님은 마리아 같으셔요.. 너무 친절 하십니다.
숙소 내에 창문이 많이 있어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난방 너무 잘되서 찜질방인줄 알았구요,
발코니, 침대옆, 다락방, 화장실 곳곳에 있는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조용히 쉬고 싶었던 저에게 딱 맞는 숙소였습니다. 산책로는 다 돌진 못했지만 산책로도 크게 있는거 같았어요.
근처에 마트, 편의점 없습니다. 미리 준비 해가시고 물은 생수 2L ,0.5L 한병씩 냉장고에 있었어요.
기본적인 냄비, 그릇, 수저, 컵, 잔, 국자 등 다 있더라구요. 간단히 밀키트 같은거 해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집기류 뭐가 있을지 몰라 저는 간단하게 완제품 싸갔습니다.
도착하니 웰컴 다과도 준비해주시고 남편분이 만드신 컵도 주셨어요. 저희집 강아지 뭉치도 너무 행복했다고 합니다. 따듯하게 맞아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