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텔
숙소/지역검색
숙박 후기
등록일 : 2026-05-24 12:46:05
15kg 미만 · 반려묘 불가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객실 타입
너무 불쾌하고
별로였던 곳이라 후기 남김

요약: 애견동반 룸이라고 해놓고
관리도, 서비스도, 응대도 전부 별로인 곳
별점 1개도 아까울 정도

반려견 입장시 케이지에 넣어야 된다고
입구에 써 있어서 이동가방에 넣고 입장함

프론트 안경낀 남자 직원 달려 나오더니
호텔 실내는 강아지 동반 안 된다고
체크인 할 사람만 빼고 나가달라 함
(이동가방에 넣었을때 강아지 얼굴이 나와 있어
이 부분은 사실 그럴수 있다 하고 넘어감)

체크인이 3시부터라 해서
로비 밖에서 강아지 산책 시키며 기다리는데
아까 그 직원이 밖으로 달려 나오더니
여기서 산책 시키면 안되고
강아지 산책 구역 있다고 거기로 가라함

객실 정비까지 시간이 걸리는듯해서
3시까지 기다렸다가 체크인 하는데
반려동물 동반 서약서? 서명 뭐 제출하고
대뜸 무슨 접종 확인 가능한 책자 갖고왔냐고 물어봄
안 가져왔다 하니 일단 알겠습니다 라고 답변함;
기본적인 매뉴얼 조차 준비가 안되어 있어보임

객실 들어가서 더 가관이었던 건
테라스쪽 청소 전혀 안 되어 있어서 지저분했고
강아지 놀이터라고 만들어놨다는 곳은
전혀 관리가 안되서 내려놓을수도 없었고
심지어 다른 손님들은 어휴 여긴 못있겠다 하며 나감

애견동반룸이라고 테라스동을 마련해놓고
그냥 방치해 둔 듯한 느낌만 들었음

이럴거면 애견동반 객실이라고 하질 말던지..
객실 정비도 제대로 안할거면서
멀뚱멀뚱 프론트에 3시까지 기다리다가
체크인 하는 건 무슨 경우인지…
이렇게 별로인 곳 처음봄 다신 안갈듯

차라리 옆에 휘닉스파크나
한화리조트 가는걸 훨씬 추천함!
등록일 : 2026-02-06 07:48:44
15kg 미만 · 반려묘 불가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객실 타입
조용하고 깨끗하고 매우 좋았어요
휘닉스 스키타러온다면 무조건 여기로 머물겠어요